본문 바로가기
정보, 경험, 리뷰/IT

가성비노트북, 아이뮤즈 스톰북 14s 평생오피스, 노트북 정보!

by 마리붕 2019. 12. 30.

다들 안녕하십니까😁
저는 최근에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얼마 전부터 노트북이 필요하게 되어 노트북을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저는 게임 같은 용도로 쓰는게 아닌 문서작업, 동영상시청, 웹서핑 용도로 쓸 거기 때문에 비싼 노트북이 아닌 저렴한데 가성비가 괜찮은 노트북이 필요했어요.
그래서 이것저것 찾아보던 도중!

바로 아이뮤즈 스톰북 14s라는 제품을 찾게 되었는데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정말 가성비가 좋더라고요!!
299,000원 기본가격에 정품 윈도우10이 탑재가 되어있고 MS오피스를 평생을 무료로 쓸 수 있는 제품이더라고요😁
그래서 판매사이트를 들어가서 제품사양, 추가옵션 등
나와 있는 정보들을 자세히 읽어보며
구매의사를 결정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14.1인치 크기와
해상도는 1920x1018 FHD 해상도
고급 IPS가 탑재 되어있다고 하네요!
그 다음으론 제가 구매결정을 하게된 최강의 이유!!!
정품 윈도우10 탑재와 MS오피스를 평생 무료로
쓸 수 있다는 점! 이 부분이 제 구매의사결정에 대해
대부분의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가 알기에는 정품 윈도우10 설치를 하려면
150,000원 가량의 비용이 든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MS오피스도 무료라는 점
크키와 무게는 들고 다니기 편하게 가벼운무게와 슬림한 디자인으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저발열 시스템으로 쿨링팬이 없는 팬리스방식으로
도서관같은 조용한 곳에서 사용하기도 좋다고 합니다!

아이뮤즈 스톰북 14s의 스펙도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구매를 할 때 SSD 128을 옵션으로 넣었어요!
기본으로 HDD가 탑재되어 있지만
SSD가 HDD보다 3~5배는 빠르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구매를 할 때 59,000원을 추가로 부담하고
SSD 128을 선택하였습니다
옵션으로 SSD 256, 512
HDD 1TERA도 있지만
저는 어느정도 수월하게 될 정도만 되면되니
저렴한 SSD 128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AS에 관해서는 제품무상보증은 1년
키보드 충전기 기타 악세사리는 3개월
배터리는 6개월이라 합니다!
이렇게 가성비 노트북 아이뮤즈 스톰북14s 평생오피스에
대해서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이제 구매를 했으니 배송이 될 때까지
기대하면서 기다리면 되겠네요!!😁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글
좋은 정보 일 수도 남들 다 아는 지식일 수도 있지만
저 같이 노트북에 대해 잘 모르는데
가성비 좋은 노트북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끄적끄적 작성해보아요!

배송이 도착하면 가성비 노트북
아이뮤즈 스톰북 14s 평생오피스 언박싱으로
다시 글을 올려볼게요😁

댓글